본문

교통약자를 위한 주차서비스


장애인 주차구역

공항 내 카운터 위치에 따라 가까운 단기 주차장 내 장애인 주차구역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위치 안내: 제1여객터미널 장기주차장, 제1여객터미널 단기주차장 지상 1층, 제1여객터미널 단기주차장 지하 1층, 제2여객터미널 장기주차장, 제2여객터미널 단기주차장 지상 2층, 제2여객터미널 단기주차장 지상 1층


장애인 정차구역

제1여객터미널 전면도로(3번, 12번 출구 근처) 제2여객터미널 전면도로(2번, 7번 근처)에 차량이용 장애인의 편의를 위하여 전용정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헬프폰 서비스

수화기를 들면 터미널 내부 가장 가까운 안내데스크로 직통전화(Hot Line)가 연결되어 편의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위치안내: 제1여객터미널 3층 정차장, 제1여객터미널 1층 정차장, 제1여객터미널 단기주차장 지상 1층, 제1여객터미널 단기주차장 지하 1층


휠체어 리프트 서비스

인천공항 장기주차장에서 여객터미널까지의 이동이 불편한 휠체어 이용객의 이동편의 증진을 위하여 무료 이동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ㆍ소요시간 : 15분 내외

ㆍ운영시간 : 9:00 ~ 22:00

ㆍ이용방법 : 평일 사전 예약

※ 차량 이동시간 소요, 대기시간 감소 등을 위하여 이용 전 해당 연락처로 사전 문의하여 주셔야합니다.


주차대행 서비스

공항에서 허가된 주차대행 서비스(유료)를 이용하시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차량을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경차, 장애인, 국가유공자의 경우 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동차 픽업 서비스

인천공항에서는 이동에 불편함을 겪고 있는 교통약자 출국객을 위하여 전동차 이동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방법 : 당일 공항 도착 전 헬프데스크(1577-2600) 또는 현장 안내데스크, 헬프폰으로 접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